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미추홀구시설관리공단
미추홀구청
공단블로그
유튜브
본인인증
신고센터 바로가기
사이트맵
날씨
℃
미세먼지
㎍/㎥
대기환경지수
-
미추홀구 시설을 한눈에! 지도정보서비스 바로보기
메뉴
미추홀구시설관리공단
메인으로
본인인증
알림마당
공지사항
입찰공고
채용공고
보도자료
행사안내
사회공헌
공단홍보
추첨제주차장 추첨결과
고시/공고
고객참여
고객소리함
칭찬합시다
설문조사 및 추첨
신고센터
부정부패신고센터
갑질 등 인권침해 신고센터
직장 내 성범죄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소극행정신고센터
조명시설 보수신청
조명시설 보수신청
조명시설 보수신청(QR코드)
보안등 신규 설치
보도블럭 재활용 신청
폐현수막·재활용 장바구니 신청
자주하는 질문
예산편성참여방
주민참여 열린제안
공익광고신청
실종아동장애인찾기
사업안내
6단현수막게시대
6단현수막게시대 상단광고
2단현수막게시대
시민게시대관리
전자게시대
옥외광고물 안전점검
쓰레기종량제봉투
공원녹지
시설관리
청사관리(노인여가 등)
청사관리 사업개요
노인여가시설 민원처리
실시간 현황
국민체육센터
주차관리
공단소개
이사장인사말
경영이념
행동규범
고객서비스헌장
공통이행기준
부서별이행기준
사회공헌헌장
윤리경영헌장
인권경영현장
노사평화선언문
노사 공동 윤리·인권경영 실천 선언문
윤리경영
윤리경영 비전
윤리경영 헌장
부패방지방침
인권경영
인권경영 비전
인권경영 헌장
이사장 인권정책성명
인권경영 주요활동
환경경영
환경경영 비전
온실가스감축 이행실적
월별 배출량
전력사용모니터링
ESG경영
ESG비전 및 전략
ESG선언문
ESG우수사례
공단연혁
조직안내
전화번호안내
찾아오시는길
정보공개
정보공개
제도안내
비공개제도안내
정보목록공개
정보공개 수요분석
사전정보공표
사전정보 공표 목록
사전정보 공표 자료
기록관리기준표
경영공시
감사보고서
예산현황
경영평가
업무추진비공개
연도별결산서
고객만족도설문조사
월간업무보고
규정집
공공데이터
공공데이터 제공
공공데이터 제공목록
이용안내
사이트맵
유관기관
위치정보 서비스
개인정보처리방침
개인정보처리 수탁업체 관리 점검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관리 방침
메뉴 닫기
닫기
공단소개
이사장인사말
경영이념
행동규범
고객서비스헌장
공통이행기준
부서별이행기준
사회공헌헌장
윤리경영헌장
인권경영현장
노사평화선언문
노사 공동 윤리·인권경영 실천 선언문
윤리경영
윤리경영 비전
윤리경영 헌장
부패방지방침
인권경영
인권경영 비전
인권경영 헌장
이사장 인권정책성명
인권경영 주요활동
환경경영
환경경영 비전
온실가스감축 이행실적
월별 배출량
전력사용모니터링
ESG경영
ESG비전 및 전략
ESG선언문
ESG우수사례
공단연혁
조직안내
전화번호안내
찾아오시는길
부서별이행기준
HOME
공단소개
행동규범
부서별이행기준
청사관리팀
공유하기
링크복사
트위터
페이스북
닫기
인쇄하기
광고물관리팀
주차관리팀
문화체육팀
공원녹지팀
시설관리팀
청사관리팀
청사관리팀 서비스 이행기준
공공청사 관리
규정된 근무복과 명찰을 패용하여 단정한 모습으로 고객을 맞이하겠습니다.
청결한 화장실을 유지하기 위해 일2회 청소 및 소모품을 점검하겠습니다.
고객의 시설이용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시설물 및 장비에 대해 일1회 이상 점검하겠습니다.
연6회 이상의 방역 및 연2회 이상의 공기질 측정을 실시하여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겠습니다.
월1회 이상 건물 시설물에 대해 자체 안전점검을 실시하고 계절별 특별 안전점검을 실시하여 사고 예방에 대비하겠습니다.
고객여러분께서 협조해 주실 사항
공공청사를 이용하시는 고객은 이용자 안전수칙을 준수하여 주시고 공공질서를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공공청사 시설이용 중 불편사항은 장소 및 상태를 구체적으로 말씀해 주시기 바랍니다.
관리시설물 : 미추홀구청사, 미추홀구보건소, 숭의보건지소, 숭의2동 행정복지센터, 진로교육진로센터, 학산문화원, 학익2동행정복지센터, 관교동행정복지센터, 용현1·4동행정복지센터, 용현2동행정복지센터, 평생학습관, 미추홀보훈회관, 도화2·3동행정복지센터, 시민협력플랫폼 공감, 주안5동 행정복지센터, 주안스포츠 문화센터
전화 : 032-891-6091 + ⑧번, 청사관리팀
노인여가시설관리
규정된 근무복과 명찰을 패용하여 단정한 모습으로 고객을 맞이하겠습니다.
반기별 1회 이상 시설점검을 실시하여 어르신들이 언제나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쾌적한 공간이 되도록 관리하겠습니다.
민원접수시 2일이내 현장을 확인하고 사안의 경중에 따라 최대20일 이내 조치를 완료하겠습니다.
계절별 특별 안전점검을 실시하여 사고예방에 대비하겠습니다.
고객여러분께서 협조해 주실 사항
불편사항민원은 장소 및 상태를 구체적으로 말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개인소유의 시설물은 보수관리가 불가하오니 이점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신고전화 : 032-891-6091 + ⑧번, 청사관리팀
우리동네
봉투판매소 찾기
현수막게시대
사용신청
추첨제주차장
사용신청
고객소리함
종량제봉투신청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