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미추홀구시설관리공단

날씨

16.0 맑음

미세먼지 ㎍/㎥

대기환경지수 -

미추홀구 시설을 한눈에! 지도정보서비스 바로보기
닫기

부서별이행기준

  1. HOME
  2. 공단소개
  3. 행동규범
  4. 부서별이행기준
  5. 광고물관리팀

광고물관리팀 서비스 이행기준

현수막게시대, 시민게시대 관리

  • 규정된 근무복과 명찰을 패용하여 단정한 모습으로 고객을 맞이하겠습니다.
  • 현수막지정게시대는 매월 1일 오전11시, 2단현수막게시대는 매월 15일 오전11시, 익월 게첩분의 선착순 접수를 실시하여 전산시스템을 통해 투명하고 공정하게 운영하겠습니다.
  • 공단 직원에게 문의·질의·개선권고등을 요구할 경우 친절하게 응대 하고 적극적으로 문제를 해결하겠습니다.
  • 민원접수시 익일이내에 처리를 완료토록 하겠으며 3일이상 처리가 불가한 사유가 있을때에는 지연 사유를 자세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고객이 요청한 게시대 위치에 게시일을 엄수하여 정확하게 게시하고 홈페이지에 게첩사진을 등록 하겠습니다.
  • 이용절차 등을 홈페이지에 게시하고 관련정보와 자료를 수시로 제공하여 이용자가 불편함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 고객이 재사용을 희망한 현수막은 3회사용까지 보관하며 깨끗하게 관리하겠습니다.
  • 광고효율의 극대화를 위해 주1회 정기순찰을 실시하여 불법현수막 제거 및 게시대 주변 미관관리를 철저하게 시행하겠습니다.
  • 계절별 특별 안전점검을 실시하여 사고예방에 대비하겠습니다.

고객여러분께서 협조해 주실 사항

  • 각종 광고물의 규격을 정확하게 제작하여 지정게시일 3일전까지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도로점용료 부가세 영수증은 구청 도시경관에서 발행하오니 해당부서로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 제비용은 납부기한 내 납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광고물제출주소 : 인천 미추홀구 경인로 51번길 21, 미추홀구시설관리공단
    • 전화 : 032-891-6091 + ④번, 광고물관리팀

옥외광고물 안전점검

  • 규정된 근무복과 명찰을 패용하여 단정한 모습으로 고객을 맞이하겠습니다.
  • 옥외광고물 안전점검 수행시 정확하고 철저한 점검으로 안전사고 예방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안전점검 의뢰시 7일 이내에 처리를 완료토록 하겠습니다.
  • 연2회 대형옥상간판에 대한 정기점검을 시행하고 계절별 특별 안전점검을 실시하여 사고예방에 대비 하겠습니다.

고객여러분께서 협조해 주실 사항

  • 옥외광고물 설치기준에 맞게 시공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옥외광고물 부가세 영수증은 구청 도시경관과에서 발행합니다.
  • 제비용은 납부기한 내 납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전화 : 032-891-6091 + ④번, 광고물관리팀

도로시설물 유지관리

  • 규정된 근무복과 명찰을 패용하여 단정한 모습으로 고객을 맞이하겠습니다.
  • 도로시설물의 고장원인을 사전에 파악하여 관리하겠습니다.
  • 도로시설물 파손, 훼손 시 신속한 조치로 주민안전 및 도시미관 개선에 기여하겠습니다.
  • 민원 접수시 3일이내에 처리를 완료토록 하겠으며 7일이상 처리가 불가한 사유가 있을때에는 지연 사유를 자세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현장작업시 보행인 및 차량통행 불편을 최소화하도록 하겠습니다.
  • 현장작업 완료 후 현장을 떠날때에는 현장정리를 철저히 하겠습니다.
  • 중보수이상의 보수사항 발생 시 이용을 제한하기 위한 안내문 또는 휀스를 설치하겠습니다.
  • 계절별 특별 안전점검을 실시하여 사고예방에 대비하겠습니다.

고객여러분께서 협조해 주실 사항

  • 불편사항민원은 장소 및 상태를 구체적으로 말씀해 주시기 바랍니다.
  • 개인소유의 시설물은 보수관리가 불가하오니 이점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전화 : 032-891-6091 + ④번, 광고물관리팀

종량제봉투 판매 관리

  • 규정된 근무복과 명찰을 패용하여 단정한 모습으로 고객을 맞이하겠습니다.
  • 종량제봉투는 상시 주문접수를 받으며 주1회 해당동의 지정된 요일에 배달해 드리겠습니다.
  • 판매대금 징수시에는 주문량, 징수금액, 받은돈, 거스름돈을 반복확인하여 정확한 요금정산을 하겠습니다.
  • 종량제봉투 대금을 카드 및 계좌로 납부하시길 원할 경우 성실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원활한 주문접수 및 배달서비스를 위해 휴무안내문 등을 사전에 고지하여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종량제봉투 반품절차를 간소화하고 원스톱으로 처리하여 최대의 고객편의를 제공하겠습니다.

고객여러분께서 협조해 주실 사항

  • 종량제봉투 구매시 일일결산을 위하여 물품수령 즉시 대금을 납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요일별 배달판매 제도”운영을 숙지하시어 배달요일 이전에 주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전화 : 032-891-6091 + ②번, 광고물관리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