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수막게시대, 시민게시대 관리, 전자게시대 관리
- 규정된 근무복과 명찰을 패용하여 단정한 모습으로 고객을 맞이하겠습니다.
- 현수막지정게시대는 매월 1일 9시~5일 18시까지, 전자게시대는 1일 9시~3일 16시까지, 익월 게첩분의 추첨 접수를 실시하여 전산시스템을 통해 투명하고 공정하게 운영하겠습니다.
- 공단 직원에게 문의·질의·개선권고등을 요구할 경우 친절하게 응대 하고 적극적으로 문제를 해결하겠습니다.
- 민원접수시 익일이내에 처리를 완료토록 하겠으며 5일이상 처리가 불가한 사유가 있을때에는 지연 사유를 자세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고객이 요청한 게시대 위치에 게시일을 엄수하여 정확하게 게시하고 홈페이지에 게첩사진을 등록 하겠습니다.
- 이용절차 등을 홈페이지에 게시하고 관련정보와 자료를 수시로 제공하여 이용자가 불편함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 고객이 재사용을 희망한 현수막은 3회사용까지 보관하며 깨끗하게 관리하겠습니다.
- 광고효율의 극대화를 위해 주1회 정기순찰을 실시하여 불법현수막 제거 및 게시대 주변 미관관리를 철저하게 시행하겠습니다.
- 계절별 특별 안전점검을 실시하여 사고예방에 대비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