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미추홀구시설관리공단
미추홀구청
공단블로그
유튜브
본인인증
신고센터 바로가기
사이트맵
날씨
19.0
℃
흐림
미세먼지
㎍/㎥
대기환경지수
-
미추홀구 시설을 한눈에! 지도정보서비스 바로보기
메뉴
미추홀구시설관리공단
메인으로
본인인증
알림마당
공지사항
입찰공고
채용공고
보도자료
행사안내
사회공헌
공단홍보
추첨제주차장 추첨결과
고시/공고
고객참여
고객소리함
칭찬합시다
설문조사
신고센터
부정부패신고센터
갑질 등 인권침해 신고센터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소극행정신고센터
조명시설 보수신청
자주하는 질문
예산편성참여방
공익광고신청
실종아동장애인찾기
사업안내
6단현수막게시대
6단현수막게시대 상단광고
2단현수막게시대
시민게시대관리
옥외광고물 안전점검
쓰레기종량제봉투
공원녹지
시설관리
공공청사관리
국민체육센터
공영주차장관리
공단소개
이사장인사말
경영이념
행동규범
고객서비스헌장
공통이행기준
부서별이행기준
사회공헌헌장
윤리경영헌장
인권경영현장
노사평화선언문
윤리경영
윤리경영 비전
윤리경영 헌장
부패방지방침
인권경영
인권경영 비전
인권경영 헌장
이사장 인권정책성명
인권경영 주요활동
ESG경영
ESG비전 및 전략
ESG선언문
ESG우수사례
공단연혁
조직안내
직원안내
찾아오시는길
정보공개
정보공개
제도안내
비공개제도안내
정보목록공개
정보공개 수요분석
사전정보공표
사전정보 공표 목록
사전정보 공표 자료
기록관리기준표
경영공시
감사보고서
예산현황
경영평가
업무추진비공개
연도별결산서
고객만족도설문조사
월간업무보고
규정집
이용안내
사이트맵
유관기관
위치정보 서비스
개인정보처리방침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관리 방침
메뉴 닫기
닫기
공단소개
이사장인사말
경영이념
행동규범
고객서비스헌장
공통이행기준
부서별이행기준
사회공헌헌장
윤리경영헌장
인권경영현장
노사평화선언문
윤리경영
윤리경영 비전
윤리경영 헌장
부패방지방침
인권경영
인권경영 비전
인권경영 헌장
이사장 인권정책성명
인권경영 주요활동
ESG경영
ESG비전 및 전략
ESG선언문
ESG우수사례
공단연혁
조직안내
직원안내
찾아오시는길
부서별이행기준
HOME
공단소개
행동규범
부서별이행기준
광고물관리팀
공유하기
링크복사
트위터
페이스북
닫기
인쇄하기
광고물관리팀
주차관리팀
체육팀
공원녹지팀
시설관리팀
청사관리팀
광고물관리팀 서비스 이행기준
현수막게시대, 시민게시대 관리
규정된 근무복과 명찰을 패용하여 단정한 모습으로 고객을 맞이하겠습니다.
현수막지정게시대는 매월 1일 오전11시, 2단현수막게시대는 매월 15일 오전11시, 익월 게첩분의 선착순 접수를 실시하여 전산시스템을 통해 투명하고 공정하게 운영하겠습니다.
공단 직원에게 문의·질의·개선권고등을 요구할 경우 친절하게 응대 하고 적극적으로 문제를 해결하겠습니다.
민원접수시 익일이내에 처리를 완료토록 하겠으며 3일이상 처리가 불가한 사유가 있을때에는 지연 사유를 자세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고객이 요청한 게시대 위치에 게시일을 엄수하여 정확하게 게시하고 홈페이지에 게첩사진을 등록 하겠습니다.
이용절차 등을 홈페이지에 게시하고 관련정보와 자료를 수시로 제공하여 이용자가 불편함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이 재사용을 희망한 현수막은 3회사용까지 보관하며 깨끗하게 관리하겠습니다.
광고효율의 극대화를 위해 주1회 정기순찰을 실시하여 불법현수막 제거 및 게시대 주변 미관관리를 철저하게 시행하겠습니다.
계절별 특별 안전점검을 실시하여 사고예방에 대비하겠습니다.
고객여러분께서 협조해 주실 사항
각종 광고물의 규격을 정확하게 제작하여 지정게시일 3일전까지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도로점용료 부가세 영수증은 구청 도시경관에서 발행하오니 해당부서로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제비용은 납부기한 내 납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광고물제출주소 : 인천 미추홀구 경인로 51번길 21, 미추홀구시설관리공단
전화 : 032-891-6091 + ④번, 광고물관리팀
옥외광고물 안전점검
규정된 근무복과 명찰을 패용하여 단정한 모습으로 고객을 맞이하겠습니다.
옥외광고물 안전점검 수행시 정확하고 철저한 점검으로 안전사고 예방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안전점검 의뢰시 7일 이내에 처리를 완료토록 하겠습니다.
연2회 대형옥상간판에 대한 정기점검을 시행하고 계절별 특별 안전점검을 실시하여 사고예방에 대비 하겠습니다.
고객여러분께서 협조해 주실 사항
옥외광고물 설치기준에 맞게 시공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옥외광고물 부가세 영수증은 구청 도시경관과에서 발행합니다.
제비용은 납부기한 내 납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전화 : 032-891-6091 + ④번, 광고물관리팀
도로시설물 유지관리
규정된 근무복과 명찰을 패용하여 단정한 모습으로 고객을 맞이하겠습니다.
도로시설물의 고장원인을 사전에 파악하여 관리하겠습니다.
도로시설물 파손, 훼손 시 신속한 조치로 주민안전 및 도시미관 개선에 기여하겠습니다.
민원 접수시 3일이내에 처리를 완료토록 하겠으며 7일이상 처리가 불가한 사유가 있을때에는 지연 사유를 자세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현장작업시 보행인 및 차량통행 불편을 최소화하도록 하겠습니다.
현장작업 완료 후 현장을 떠날때에는 현장정리를 철저히 하겠습니다.
중보수이상의 보수사항 발생 시 이용을 제한하기 위한 안내문 또는 휀스를 설치하겠습니다.
계절별 특별 안전점검을 실시하여 사고예방에 대비하겠습니다.
고객여러분께서 협조해 주실 사항
불편사항민원은 장소 및 상태를 구체적으로 말씀해 주시기 바랍니다.
개인소유의 시설물은 보수관리가 불가하오니 이점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전화 : 032-891-6091 + ④번, 광고물관리팀
종량제봉투 판매 관리
규정된 근무복과 명찰을 패용하여 단정한 모습으로 고객을 맞이하겠습니다.
종량제봉투는 상시 주문접수를 받으며 주1회 해당동의 지정된 요일에 배달해 드리겠습니다.
판매대금 징수시에는 주문량, 징수금액, 받은돈, 거스름돈을 반복확인하여 정확한 요금정산을 하겠습니다.
종량제봉투 대금을 카드 및 계좌로 납부하시길 원할 경우 성실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원활한 주문접수 및 배달서비스를 위해 휴무안내문 등을 사전에 고지하여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종량제봉투 반품절차를 간소화하고 원스톱으로 처리하여 최대의 고객편의를 제공하겠습니다.
고객여러분께서 협조해 주실 사항
종량제봉투 구매시 일일결산을 위하여 물품수령 즉시 대금을 납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요일별 배달판매 제도”운영을 숙지하시어 배달요일 이전에 주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전화 : 032-891-6091 + ②번, 광고물관리팀
현수막게시대
사용신청
추첨제주차장
사용신청
고객소리함
종량제봉투신청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