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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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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명보수용 보수자재구매전자입찰재공고(단가입찰)

  • 작성자
    관리자(관리자)
    작성일
    2014년 3월 20일(목) 15:21:39
  • 조회수
    5435
인천광역시남구시설관리공단공고 제 2014 - 8호
조명보수용 보수자재구매전자입찰재공고(단가입찰)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 찰 명 : 조명보수용 보수자재 구입
나. 품명 및 규격 : 조명보수용 보수자재(별첨 참조)
다. 입찰방법 : 전자입찰(단가입찰 : 부가세포함 가격)
라. 납품기한 : 계약일 ~ 2014년 12월 31까지 (물품 발주후 7일이내 필요한수량 납품)
마. 연간구매예정금액 : 일금팔백칠십이만사천원정(\8,724,000원)[부가세 포함]
바. 기초금액 : 일금이십일만일천육백칠십원정(\211,670원)
사. 전자입찰 개시 및 마감일시 : 2014. 3. 20(목) 14:00 ~ 2014. 4. 2(수) 14:00
아. 전자입찰 집행 일시 및 장소 : 2014. 4. 3(목) 15:00
남구시설관리공단 행정지원팀 입찰담당자 pc
자. 구매자재사양 설명 일시 및 장소 : 생략
(가로․보안등및 공원․쉼터등 구매내역서는남구시설관리공단 담당자(☎032-891-6091)에게
문의)
2. 입찰참가 자격에 관한 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하여 당해사업에 관해 사업자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입찰공고일 현재 인천광역시에
주된 사무소가 소재한 업체
나. 중소기업청이 발행한 해당 세부품명 직접생산확인증명서 및 중소기업 확인서를 소지한 자.
또는 중소기업진흥 및 제품구매촉진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조 2항에 의거 중소기업청의
해당 제품 적격조합 확인을 받은 업체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에 의하여 집행함으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한 업체
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미등록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 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진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조달서비스센터 또는 인천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미등록업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의 이용자
등록 안내에 따라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라. 미자격자의 입찰참가 및 입찰에 관한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입찰응시를
무효로 입찰한자로 판단될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에 의거 제재할수 있습니다.
3.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진행하며,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의 전자
입찰서 제출 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본 입찰에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다.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 웹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기간 중에는 입찰서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4.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가.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로 입찰한자를 낙찰자로 결정
나. 낙찰가의 동일가격 견적자가 2인 이상일 경우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
관한법률시행령 제48조에 의합니다.
다. 입찰실시후 낙찰자 결정과 함께 낙찰통보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일로부터 3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만약 기간내 계약을 체결하지 못할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에 의거 제재 할 수 있습니다.
라. 낙찰자가 계약 미체결시 차순위업체가 낙찰자로 결정됩니다.
5.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 4항 및 동 시행규칙 제42조 및
물품구매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국고귀속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면제하되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 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7.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등의 입찰관련 법령 및 입찰공고조건, 물품구매입찰유의서,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조달청물품구매전자입찰특별유의서, 공공입찰통합관리시스템 입찰자용 이용약관,
관련회계예규, 기타 규격서 및 시방서 등으로 정하는 모든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참가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으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 1588-0800)
로 문의하시어 장애를 해결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 있습니다.
다. 입찰공고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www.g2b.go.kr)
또는 남구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www.inimc.co.kr)에 게재되며, 기타 상세한 내용은
남구시설관리공단행정지원팀 담당자(☎032-891-6091~2)에게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 1. 필히 입찰시 품목별단가 및 품목총액단가를 기재하여야 하고 입찰품목 단가는
개찰후 변동 불가
2. 자재중 사용한 폐등기구 및 글로브는 반드시 낙찰자가 100% 회수하여야 한다.
3. 물품납품기한은 발주후 7일 이내며 기간내 납품하지 못하였을때에는 지방자치단체
물품 구매계약일반조건 제7조 제3항 (계약상대자의 책임있는 사유로 인한 계약의
해제 또는 해지)에 의거 계약이 해제 또는 해지 됩니다.
2014. 3. 20
인천광역시 남구시설관리공단 경리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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