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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석연휴 및 대체휴무기간 민원접수 안내
추석연휴 및 대체휴무기간 민원접수 안내
구민여러분 민족 최대의 명절 한가위를 맞이하여 온 가족과 함께 즐거운
명절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인천광역시 남구시설관리공단에서 구민 여러분께 안내말씀 드립니다.
본 공단에서는 추석연휴 기간인 9월8일(월) ~ 9월10일(수) 대체휴무일
까지 민원업무를 잠시 중단 하게 됨에 따라 아래와 같이 사업별로 안내
하오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아 래 -
◆ 가로등, 보안등, 공원등, 쉼터등 관리, 소규모도로파손 보수
▷ 일반 보수업무는 연휴기간 동안은 잠시 중단하며 고장신고는 인터넷으로
접수하 여 주시기 바랍니다.
◆ 현수막 지정 게시대 관리
▷ 연휴기간 직후 부착할 현수막은 연휴 전에 공단에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쓰레기 종량제 봉투 및 대형폐기물스티커 판매
▷ 연휴기간 중에는 배달판매 및 전화주문이 불가 하오니 연휴기간 이전에 신청
하여 필요한 물량을 확보 하여 주시기 바라며, 일반 소비자분들께서는 판매소
에서 종전처럼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사전 주문하지 못하신 분은 9월5일(금)
까지 주문 하시면 9월11일(목)에 일괄 배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옥외광고물 안전점검, 공원관리업무, 쉼터관리, 공영주차장
▷ 추석 연휴기간은 휴무합니다.
2014년 9월 1일
인천광역시남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