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미추홀구시설관리공단

날씨

16.0 맑음

미세먼지 ㎍/㎥

대기환경지수 -

미추홀구 시설을 한눈에! 지도정보서비스 바로보기
닫기

공지사항

  1. HOME
  2. 고객마당
  3. 공지사항

2020년 이용고객 간담회 요구사항 조치결과 안내입니다.

  • 작성자
    광고물관리팀(현수막)
    작성일
    2021년 6월 18일(금) 10:17:32
  • 조회수
    258

 

2020년 옥외광고물  비대면간담회시 이용고객 요구사항을 아래와 같이 개선하엿습니다.

추후 현수막게시대 접수시 불편사항 및 건의사항이 있으신 이용고객은 공단으로 연락주시면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 아                               래 -

 

연번 요구사항 개선사항 비고
1 시민게시대 영수증출력시 불편하고 복잡함

시민게시대 나의신청현황 메뉴신설

- 영수증출력방법 -

시민게시대 → 나의신청현황 → 게시연월 → 영수증

 
2 현수막게시대 신청시 연속으로 신청이 되지않아 불편함

프로그램상 1차,2차,3차

연속적으로 신청이 불가능함

(홈페이지 업체 담당자 확인)

 
3 로그인시 비밀번호 자주변경하라고해서 불편함 비밀번호 변경요청 주기를 설정함   
4 게시대 접수완료 후 문자발송 요청

문자발송시스템 구축완료

(접수완료 후 자동문자발송)

 

 

 

목록